• HIDDEN SEQUENCE

    “컷과 신이 모여 시퀀스(이야기)가 되고, 우리들이 만든 그 이야기에는 숨은 의미가 있다.”

  • HIDDEN SEQUENCE

    "흥미로운 스토리를 능숙하게 구현하는 이야기꾼들의 회사"

PORTFOLIO

NEWS

김태훈X윤진서 ‘통화권이탈’, 통신대란→다행인 날 전환…이색 소재 드라마 예고

통화권이탈’ 김태훈 윤진서 캐릭터 스틸이 공개됐다.30일 오후 방송되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0’ 10회 ‘통화권이탈’이 김태훈, 윤진서의 두 캐릭터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열 번째 작품 ‘통화권이탈’은 통신구 화재로 인한 ‘통신 대란’이 벌어진 날 바람난남편이 아내에게 실수로 보낸 메시지를 수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다. 아내 선영(윤진서)과 사랑 없는 일상을 보내는 동훈(김태훈)은 ‘이혼만은 안된다’고 외치며 불륜을 택한 결혼 7년 차 남편이다. 어느 날 동훈은 내연녀와 해외여행을 떠나기 직전 공항에서 찍은 ..

2020-01-30

'남편한테 김희선이 생겼어요' 류현경·오정세 부부 케미…김희선 깜짝 출연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남편한테 김희선이 생겼어요' 류현경과 오정세가 남다른 연기 합을 보여줬다. 1일 방송된 tvN 단막극 '남편한테 김희선이 생겼어요'는 ‘드라마 스테이지 2020’의 여섯 번째 작품이다. 남편이 '김희선'과 바람을 피운다고 의심하게 된 아내가 맞바람 작전을 펼치는 이야기다. 김희선이라는 의문의 존재가 불러 일으킨 상황에 대처하는 가족들을 그린 드라마로 색다른 가족애와 개성 있는 스토리가 눈에 띈다. 류현경과 오정세는 각각 결혼 8년차 아내 '최소해'와 남편 '김진묵'으로 분해, 권태기 부부의 모습을 담아..

2020-01-02

트랜스젠더 소재 단막극'삼촌은 오드리헵번'으로 돌아보는 연대의 가치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0’이 단막극이기에 볼 수 있는 도전적이고 다채로운 소재들로 완성도 높은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네 번째 작품 ‘삼촌은 오드리헵번’은 ‘트랜스젠더’를 소재로 연대와 가족에 대한 화두를 던진다.오는 18일 밤 11시 방송되는 ‘삼촌은 오드리헵번’은 외로운 17세 준호(김우석 분)에게 자신을 ‘오드리’라 불러달라는 특이한 삼촌(최승윤 분)이 새로운 보호자로 나타나게 되고, 오드리 삼촌을 싫어하던 준호가 삼촌과 함께 생활하며 점차 변해가는 이야기를 담는다. 외롭게 살아가던 두 사람이 서로에게 의지해..

2019-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