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 Suspendisse ultrices hendrerit nunc vitae vel a sodales. Ac lectus vel risus suscipit venenatis. Morbi dignissim mi non dui phaedrum ullamcorper.

Hirtenstraße 19, 10178 Berlin, Germany

+49 30 24041420

ouroffice@any.com

Follow Us

“데스노트와 달라”…리얼 사춘기 10대가 펼쳐낼 ‘복수노트’(종합)

“데스노트와 달라”…리얼 사춘기 10대가 펼쳐낼 ‘복수노트’(종합)

[헤럴드POP=장우영 기자]

10대들의 색다른 사춘기 성장 스토리를 담은 ‘복수노트’가 펼쳐진다.

2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SK브로드밴드 oksusu 오리지널 드라마 ‘복수노트(극본 한상임 김종선, 연출 서원태)’ 제작발표회에는 김향기, 김환희, 차은우, 박솔로몬, 지건우와 제작사 히든시퀀스의 이재문 대표 등이 참석했다.

‘복수노트’는 10대 소녀의 복수를 다룬 작품으로 어느날 우연히 이름만 쓰면 복수가 이뤄지는 복수노트를 손에 쥔 10대 소녀 호구희(김향기 분)가 자신을 대신해 복수해주는 인물을 만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하이틴 코믹 멜로 판타지다. 복수노트를 손에 쥔 호구희의 선택과 고민, 변신의 과정 속 색다른 사춘기 성장스토리를 담았다.

‘복수노트’는 노트에 이름을 써서 복수한다는 점에서 일본 만화 ‘데스노트’와 비슷한 점을 가졌다. 이에 대해 이재문 대표는 “요즘 청소년들이 학업 보다 고민인게 이성문제라고 한다. 조금 더 안으로 들어가면 이성 친구 외에 자신의 스트레스에 대해 받아주는 요소가 없다고 한다”며 “‘복수노트’는 말이 복수지만 호구희가 해나가는 복수가 자신을 괴롭히는 대상에 대한 정도다. 앱을 통해서 하게 되는데 더 쉽게 접근하기 위해 노트라고 표현하는 게 낫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재문 대표는 “앱을 통해서 복수가 실현되는 건 ‘데스노트’와 비슷할 수 있다. 하지만 차별화된 점은 ‘복수노트’는 지금 학생들의 리얼한 사회 생활을 담아내려고 노력했다. 다른 학원물이 20대도 출연한다면 ‘복수노트’는 리얼한 10대들이 연기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SK브로드밴드 oksusu 오리지널 드라마 ‘복수노트’는 오는 27일 오전 10시 첫공개된다.

기사를 더 보고싶으시면 아래 URL로 이동해주세요.
http://pop.heraldcorp.com/view.php?ud=201710261048077154711_1

Info
Category:

News&Press, press-news

Date:

2017년 10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