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 Suspendisse ultrices hendrerit nunc vitae vel a sodales. Ac lectus vel risus suscipit venenatis. Morbi dignissim mi non dui phaedrum ullamcorper.

Hirtenstraße 19, 10178 Berlin, Germany

+49 30 24041420

ouroffice@any.com

Follow Us

‘복수노트’ 김향기X박솔로몬, ‘기습 뽀뽀’ 현장 포착···설렘 가득

‘복수노트’ 김향기X박솔로몬, ‘기습 뽀뽀’ 현장 포착···설렘 가득

[서울경제] “볼 뽀뽀”로 더 달달해진 ‘지구 커플’이 온다!

‘oksusu’ 오리지널 드라마 ‘복수노트’ 김향기와 박솔로몬의 설레는 ‘첫 기습 뽀뽀’ 현장이 포착됐다.

김향기와 박솔로몬은 각각 ‘oksusu’ 오리지널 드라마 ‘복수노트’(극본 한상임 김종선, 연출 서원태)에서 착한 심성 때문에 당하기만 하는 소녀 호구희 역과 훈훈한 외모로 일명 ‘갓 지훈’이란 별명까지 생긴 인기남 신지훈 역을 맡았다. 풋풋한 ‘지(훈)-구(희) 커플’을 결성, 달달한 10대들의 첫 사랑을 담아내며,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무엇보다 김향기와 박솔로몬은 지난 17, 18회분에서 구희와 지훈의 닭살 애정이 가득한 ‘9단 콤보 콩깍지 연애’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연애 시작을 알렸던 상황. 지훈은 데이트 내내 한결같이 구희를 챙기는 가하면, 무심한 듯 다정한 애정표현과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여심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 오는 29일 오전 10시 공개될 19, 20회 분에서는 지훈이 구희에게 ‘생일 축하 기습뽀뽀’를 건네는 장면이 담긴다. 구희의 생일임에도 불구하고 구희를 만나지 못했던 지훈이 다소 늦은 시간이지만, 구희를 집 앞 놀이터로 불러 짧은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 지훈은 구희에게 마음이 담긴 목걸이 선물을 건네는데 이어, 직접 목에 걸어주는 모습으로 구희를 감동하게 만든다.

‘복수노트’ 제작사 측은 “지난 17, 18회에 이어 구희와 지훈의 달달한 러브스토리가 이어지고, 요즘 모두가 선망하는 ‘스타성’에 관련된 사건이 등장해 긴장감을 높일 예정”이라며 “구희가 사건을 어떻게 해결해 나갈지, 지훈, 은우와의 풋풋한 첫 사랑 삼각 로맨스는 어떤 결론을 맺게 될지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 오리지널 드라마 ‘복수노트’는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옥수수를 통해서 독점 공개된다.

기사를 더 보고싶으시면 아래 URL로 이동해주세요.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11&aid=0003184589

Info
Category:

News&Press, press-news

Date:

2017년 12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