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 Suspendisse ultrices hendrerit nunc vitae vel a sodales. Ac lectus vel risus suscipit venenatis. Morbi dignissim mi non dui phaedrum ullamcorper.

Hirtenstraße 19, 10178 Berlin, Germany

+49 30 24041420

ouroffice@any.com

Follow Us

‘복수노트’ 김향기X차은우X김환희, 십대위한 사이다 하이틴 로맨스[종합]

‘복수노트’ 김향기X차은우X김환희, 십대위한 사이다 하이틴 로맨스[종합]

[OSEN=박판석 기자 / 사진- 박준형 기자 ]

실제 10대가 출연하는 통통튀는 독특한 드라마가 왔다. 아역배우로 연기력 검증이 끝난 김향기와 김환희 그리고 톱스타 아이돌 배역에 제격인 차은우가 출연해서 10대들의 고민을 제대로 그려낼 예정이다.

26일 오전 서울시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옥수수 오리지널 ‘복수노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향기, 김환희, 박솔로몬, 차은우, 지건우, 제작사 히든시퀀스 이재문 대표가 참석했다.

‘복수노트’는 이름만 쓰면 복수가 이뤄지는 복수노트를 손에 쥔 호구희(김향기 분)가 펼치는 하이틴 드라마. 김향기, 김환희, 차은우, 박솔로몬, 박미선, 이두일, 박경림, 태인호, 김산호 등이 출연한다.

같은 십대이자 또래로서 호흡을 맞춘 김향기와 김환희는 서로 도움을 많이 받았다. 김향기는 “대화할 때 서로 편하게 호흡을 맞추고 편했다”고 말했다. 김환희는 “제가 어떤 대사를 하면 잘했다고 칭찬을 해줘서 자신감을 많이 얻었다”고 덧붙였다.

김환희는 영화 ‘곡성’ 속 캐릭터를 통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환희는 “‘곡성’ 속 캐릭터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그에 대한 부담은 없다. 앞으로는 ‘곡성’ 말고 배우 김환희로 기억을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10대인 김향기는 ‘복수노트’가 담아내고 있는 10대들의 모습들이 현실과 담아있다고 말했다. 김향기는 “아이돌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것이나 누군가를 좋아하고 사랑하는 과정이 많이 닮아있다”고 말했다.

‘복수노트’는 웹드라마로 오는 27일 오전 10시에 옥수수를 통해 첫 공개되고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 독점공개될 예정이다.

기사를 더 보고싶으시면 아래 URL로 이동해주세요.
http://osen.mt.co.kr/article/G1110760639

Info
Category:

News&Press, press-news

Date:

2017년 10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