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 Suspendisse ultrices hendrerit nunc vitae vel a sodales. Ac lectus vel risus suscipit venenatis. Morbi dignissim mi non dui phaedrum ullamcorper.

Hirtenstraße 19, 10178 Berlin, Germany

+49 30 24041420

ouroffice@any.com

Follow Us

‘복수노트’, 어서와 이런 청소년 드라마는 처음이지? (종합)

‘복수노트’, 어서와 이런 청소년 드라마는 처음이지? (종합)

청소년들이 겪는 첫사랑, 고민과 비밀, 사춘기의 정서와 감성 등을 독특하게 풀어낸 드라마가 10대뿐만 아니라 여러 세대의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SK 브로드밴드의 모바일TV 앱 oksusu(옥수수)를 통해 27일 오전 10시 공개되는 웹드라마 ‘복수노트’다.

26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 컨벤션에서 ‘복수노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복수노트’는 존재감 제로, 당하기만 하고 살던 소녀 앞에 어느 날 이름만 쓰면 복수가 이뤄진다는 복수노트가 주어지고 이를 손에 쥔 소녀가 여러 가지 선택과 고민을 하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다.

제작사 히든시쿼스의 이재문 대표는 “성인들이 봐도 충분히 흥미로운 학원물을 만들고 싶었다. 보다 사실적인 청소년들의 생활을 담아내기 위해 실제 10대 배우들을 캐스팅하는 데 공을 들였다”고 설명했다.

김향기는 “‘복수노트’에는 10대들만 느낄 수 있는 풋풋한 짝사랑의 감정이 잘 담겨있다. 내 또래에 잘 맞는 역할이기 때문에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며 “어머니가 시나리오를 정말 재미있게 읽으셨는데 우리 드라마가 다른 세대에도 즐거움을 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기사를 더 보고싶으시면 아래 URL로 이동해주세요.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1326256

Info
Category:

News&Press, press-news

Date:

2017년 10월 26일